지금까지 rm -rf로 욕봤다-는 이야기 전설처럼 들어만 봤지 직접 겪은 일은 처음이다. 

평소에는 내 작업 폴더에서 작업하고 완료 되면 폴더를 만들어서 분류해서 넣었는데....오늘따라 다행히도 성실히 폴더를 만들고 그 안에서 작업을 한게 다행이었다.


짜 놓은 펄 코드 중에(이미 날아가신) >>로 파일을 덧붙여써서 결과 파일이 테스트 하면서 지저분해졌길래 그냥 그 결과로 만드는  파일 명인 result..로 시작하는 여러개의 파일을 다 날려버리고 새로 펄 파일을 실행시켜서 파일을 쓰고 싶었다.  


rm -rf result* 를 하려는게 목적이었지만...

rm -rf result * 를 실행해서 짜던 코드,  파싱해서 저장해놓은 user list, 다 날아가심...


진짜 이런 경험 처음이다. 와우....무섭다 무섭다 말만 들었지.ㅋㅋㅋㅋㅋㅋㅋ조심해야겠다. 


Posted by 썬,더 호글
,